VANNER Lab.

대한민국 아이돌의 자존심 '배너' 랩실입니다.

CAPTURE THE FLAG 자세히보기

삐삐일기장/VVS의 삶

VANNER(배너) 공식 팬카페 1만 회원 축하해

postgraduate 2023. 8. 13. 22:04

10000명일때 찍고싶었는데...

 

2023.08.13 SUN

 

공식카페 회원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내가 피크타임 시작하고 딱 10일 후에 가입했었는데

그땐 2500명? 그쯤 이었던 것 같다.

가입하고 몇번짼지 저장해놓을껄...😭

(이렇게 진심될 줄 그땐 몰라써)

 

리더인 태환이가 십잡스던 시절이라

가입하고 등업요청하면 일주일 넘게 대기해야 했었다ㅋㅋㅋ

 

피크타임 회차가 갈수록 가입자는 늘고

등업대기는 길어지던 시절 -

 

그런 배너의 공식 팬카페가

3천명, 4천명... 8천명, 9천명을 넘어 드디어 1만이 넘어섰다.

 

VVS 사랑해!

 

누군가는 고작 1만명뿐이 안되는거냐 반문할지 몰라도

우린 다 정예병이거든 -

1만으로 보이겠지만, 10만 못지 않다😁

 

컴백하고 활동하다보면

우리 배너를 아끼고 사랑하는 삐삐들이 더 많아지겠지?

 

재밌는게 - 내가 분명 배너 덕질을 하고 있긴한데

요즘 삐삐 덕질을 하고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극I라 혼자놀지만...)

 

능력자도 많고, 금손도 많고, 나눔도ㅋㅋㅋ

나만 똥손이라 이것 저것 배우면서 덕질하는 중!

 

유튜브를 보셨거나,

공연하는 배너를 보고 관심이 생기신 분들

배너가 궁금해서 검색 좀 해보셨다면,

먼저 공식 팬카페에 가입해보세요.

 

멤버들이 2019년부터 남긴

소중한 글과 사진도 볼 수 있고

스케줄이나 공식 사진도 제일 먼저 올라와요.

 

배너는 말이죠...

 

VVS SBN들이 긴 시간 무너지지 않고 든든하게 배너를 지켜준 것처럼

나도 후배 VVS들이 물밀듯이 들어올 때 열심히 노 저어줄 수 있기를...

 

그리고 자랑도 좀 해야지

라떼는 말이야, 태환이가 등업을 어쩌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