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 Lab.

대한민국 아이돌의 자존심 '배너' 랩실입니다.

CAPTURE THE FLAG 자세히보기

VANNER(배너)/배너소식

VANNER(배너) 2ND MINI ALBUM [CAPTURE THE FLAG] #2

postgraduate 2024. 1. 19. 00:18

VANNER(배너) 2ND MINI ALBUM [CAPTURE THE FLAG]
Concept Photo #2 CAPTURE THE FLAG

 

태환

TAEHWAN

 

 

 

GON

 

 

혜성

HYESUNG

 

 

성국

SUNGKOOK

 

 

영광

YOUNGGWANG

 

 

CAPTURE THE FLAG

 

 

더보기

두번째 컨포가 공개되었다.

말잇못... 이거다!!!

내가 원하던게 이런거잖아

컨셉 맘에 쏙듬

 

빡센 컨셉 보고싶었어

왜냐면 보나마나 잘할거거든

 

그거 알지 실력 걱정 1나개도 안함ㅋㅋㅋ

라이브 걱정도 안해, 춤 걱정도 안한다고ㅋㅋ

진짜 컨셉이랑 헤메코 걱정만한다고 내가

 

아 진짜 컨포뜨고 사진 한장한장 감식(?)하느라

잠 한숨도 못잤다는

 

세상사람들아 우리 배너가 이렇게 멋있다구요.

이렇게나 잘생겨서 이 험한 세상을...ㅋㅋ

 

진짜 핵 기대되는 컴 to the 백 - 잭 to the 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