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 Lab.

대한민국 아이돌의 자존심 '배너' 랩실입니다.

CAPTURE THE FLAG 자세히보기

VANNER(배너)/배너소식

VANNER(배너) 2ND MINI ALBUM [CAPTURE THE FLAG] #1

postgraduate 2024. 1. 16. 22:25

VANNER(배너) 2ND MINI ALBUM [CAPTURE THE FLAG]
Concept Photo #1 VOYAGE_OF_VICTORY

 


태환

TAEHWAN

 

 

GON

 

 

혜성

HYESUNG

 

 

성국

SUNGKOOK

 

 

영광

YOUNGGWANG

 

 

VOYAGE_OF_VICTORY

 

 

 

더보기

첫번째 컨셉포토가 공개되었다.

타이틀이 잭팟이긴 하지만, 첫 컨포는 VOYAGE OF VICTORY(승리의 항해) 버전...녜....모르게써요?!?!

컨셉 진짜 모르겠어요ㅋㅋㅋㅋ

그냥 미니 1집으로 부터 이어져오는 어떤 스토리의 연계성을 담은 것이 아닐까 하고 추측해보기 -

엔씨와는 헤어졌데도 시작점의 DNA는 남아있을테니,

게임기획(?)의 첫 관문과도 같은 스토리라인을 엉성하게 하진 않았으리라 생각해보기 -

어쨋든 머선 컨셉이 중요하냐며 배너 얼굴이 다했지 않냐며 얼굴 빤히 바라보기 -

컨셉을 떠나서 사진만 놓고 보면 색감이 예쁘고, 영준이가 진짜 잘생겼다ㅋㅋㅋㅋㅋ

안영준 나라세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