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 Lab.

대한민국 아이돌의 자존심 '배너' 랩실입니다.

CAPTURE THE FLAG 자세히보기

Storage Box/사진 & 짤 & 영상

[배너해드림] EP.03 복불복해드림 | 나만 아니면 됨 지독한 복불복해드림

postgraduate 2023. 9. 28. 22:11

[배너해드림] EP.03 복불복해드림 | 나만 아니면 됨 지독한 복불복해드림

 

간만에 쉬는 날이니까 못본 영상 몰아보기

행 tothe 복

 

회차마다 레전드 빅웃음 주시는 배너해드림

ep3도 찢었다ㅋㅋㅋ


 

맛잘알

떡복이의 신 잇태환씨

누구보다 떡볶이에 진심인 남자ㅋㅋ

우리 잉꼬네서 팬미팅 언제하냐구

 

 

잘생긴 원서짤을 찌고 싶은데

해드림에서 표정이 너무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

진짜 180넘는 남자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구

 

 

으앜ㅋ 햄콩이라니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쌰앜~

 

 

투털거리는 Fㅋㅋ

T인 나는 햇옹이가 가끔 좀 이해하기 어렵지만ㅋㅋㅋ

그래도 사랑한단다 아가야💛

 

 

라떼는 말이야

말이 쌰아~ 하고 울었다구우~~

큰웃음 선사해준 아기 친칠라💜

 

 

배너해드림 편집자님 꾹프신가?

꾹프의 합리적 의심...

잡히는 꾹이마다 너무 예뻐서

영상 자르다보니 꾹이가 너무 많아서

좀 버렸(?).....는데도 젤 많은...

 

이건 짤쟁이가 꾹프라서가 아님

절대 아님... 아무튼 아님

 

 

백발 영광이 미모 진자 어뜨카냐

요정나라 왕자님이신가

 

마지막은 잘또 버전으로ㅋㅋㅋ

안영준은 좋겠다

막써도(?) 잘생겨서💙